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운영시간
-
접수기간
기존회원 : 매월 20 ~ 25일
신규회원 : 매월 26일부터 (주말이나 공휴일릴 경우 익일접수)
*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
접수시간
09:00-18:00 -
강습시간
매월 1일 개강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 50% 미만 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 될 수 있음. -
환불 안내
개강전: 최초 결제 금액의 10%공제
개강 후: 최초 결제 금액의 10%공제+경과일수 공제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가족관계증명서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