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운영시간
접수기간
기존회원: 매월 20-25일
신규회원: 매월 26일부터 (주말이나 공휴일일 경우 익일접수)
*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사무실 접수시간
09:00-18:00- 해당 프로그램 수업시간중 상시 접수 및 결재 가능
강습기간
매월 1일(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개강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50%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환불안내
개강 전 : 최초결제금액의 100% 공제
개강 후 :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 경과일수 공제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 환불 및 기간연장은 개인사유나 단순변심에 의한 것은 불가하며, 본인의 사고나 이사와 같은 수강이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서만 1회 가능연기안내
개인사유나 단순 변심에 의한 것은 불가하며, 본인의 사고나 이사와 같은 수강이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서만 1회 신청 가능
(단, 재연기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