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운영시간
접수기간
-기존회원: 매월 20-25일
-신규회원: 매월 26~말일 (주말이나 공휴일일 경우 익일접수)
*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접수시간
-평일 06:00-22:00
-토요일 09:00-18:00강습기간
-매월 1일~말일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50%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환불안내
-개강 전 :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개강 후 :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 경과일수 공제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 카드전체 취소 후 기본공제금 10% +
-경과일수공제 합산하여 현금으로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