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운영시간
접수기간
기존회원: 매월 20-26일
신규회원: 매월 25~28일
사무실 방문 접수 상시모집이용시간
인터넷 접수 : 기간내 항상
사무실 방문 : 09:00-18:00강습기간
매월 1일 개강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환불안내
환불은 소급적용이 안되며, 해당 월의 수강 기간 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 등록일 다음날부터 프로그램(수업)시작 전: 납부금액의 10% 공제
- 프로그램 시작 이후 : 납부금액의 10% + 수업일수 금액 공제연기안내
- 연기 : 매월 5일까지 1회, 1개월에 한하여 연기신청이 가능함.
*연기된 수강은 환불 및 반 변경, 재연기 신청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