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안내

1. 접수기간

- 기존, 신규회원 : 홈페이지 이달의 일정 및 팝업창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기존, 반 변경, 신규첫날)에는 07:00~21:00 접수 가능합니다.

2.접수기간 외 접수처 운영시간

- 평일

  • 오전접수 : 07:00~12:00
  • 점심시간 : 12:00~12:30
  • 오후접수 : 12:30~17:30
  • 저녁시간 : 17:30~18:00
  • 저녁접수 : 18:00~21:00

- 주말, 일요일, 공휴일

  • 오전접수 : 08:00~11:30
  • 점심시간 : 11:30~12:30
  • 오후접수 : 12:30~16:50

- 접수기간 (기존, 반 변경, 신규첫날)중 맞닥뜨리는 주말,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3. 신규접수안내

- 프로그램 참가신청서에 참가프로그램명,성명,주소,전화번호를 꼭 기입하시고 접수는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 신규접수등록시 접수대 옆쪽 벽면에 붙여진 대기순번기록지에 성명을 기재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순번표 배부는 05시 30분, 접수시작은 07시부터 시작됩니다.

신규회원 등록순서 = 프로그램 등록 현황표에 마감반(빨간색체크)은 등록 할 수 없습니다.

대기 순번기록지에 기재 → 신규가입신청서 작성 후 대기 → 대기 순번표 수령 → 대기 순번에 따라 등록

신규가입신청서 작성 후 대기 (* 프로그램명,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기입)
※ 신규회원 접수관련 출입문 개방 순서 알림
1층현관 출입문 
 →  B1층 주차장 출입문  → B2층 주차장 출입문  → 2층 현관 출입문

4. 연기, 반변경 안내

1)연기 : 매월 5일까지 1회, 1개월에 한하여 연기신청 가능
연기된 프로그램은 환불 및 반변경, 재연기 불가
연기신청서(센터비치), 연기사유(질병,출장, 사고등)에 해당되는 증명서 제출

※연기신청은 1개월만 가능합니다.

2)반변경 : 매월 5일까지 1회에 한하여 변경신청 가능(마감된 프로그램으로는 반변경 불가)

3)환불 : 프로그램 환불신청서 작성, 회원카드 반납

  • - 등록일 다음날부터 프로그램(수업)시작 전 : 납부금액(결제금액)의 10%공제
  • - 프로그램(수업) 시작 이후 : 납부금액(결제금액)의 10% + 수업일수금액공제
  • ※회계 투명성을 위해 환불금은 신청인의 통장으로 입금(근거: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5. 개인사물함 이용안내

- 접수처에서 개인사물함이용신청서 작성(사물함은 신청 순서대로 지급합니다.)

- 일반사물함 보증금 6,000원, 월이용료 3,000원

- 골프, 배드민턴 사물함 보증금 12,000원 월이용료 6,000원

- 열쇠 미반납시 이용요금과 열쇠교체에 따른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 보증금은 개인사물함 반납시 통장으로 입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