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부산광역시거점스포츠클럽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부산광역시거점스포츠클럽은 2016년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의 통합을 계기로 하여 우리나라 체육 시스템의 패러다임을 선진국 체계로 변화시키고자 대한체육회와 부산시의 지원으로 발족하였습니다.

우리 스포츠클럽은 남녀노소 누구나가 한 마당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게 하고, 형편이 어려운 사회적 배려대상자도 쉽게 체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균등히 부여하며, 학생들에게 정규 수업이 끝난 후 재정부담 없이 우수한 선생님의 지도를 받게 해줌으로써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포츠클럽 활동은 우선, 테니스를 비롯하여 역도, 체조, 펜싱 등 4종목에 대하여 종합실내테니스장, 역도훈련장, 체조체육관, 펜싱훈련장 등 우수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국가 및 부산시 대표선수 출신 지도자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수준별로 체계적으로 지도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 스포츠클럽은 경제적으로 형편이 나은 생활체육인들이 비용을 더 부담하여 미래를 열어갈 유아 및 청소년들이 운동을 통해 사회적 성취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회적 배려계층이 손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 스포츠클럽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이 필요합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부산광역시거점스포츠클럽스포츠클럽 회장 김 원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