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접수기간
기존회원: 매월 20 ~ 25일
신규회원: 매월 26일부터 (주말이나 공휴일일 경우 익일접수)
※ 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또는 수시접수 가능)

접수시간
09:00 ~ 18:00

강습기간
매월 1일 개강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
모집인원은 프로그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 50% 미만 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 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할 수 있음

환불안내
개강 전: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개강 후: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 경과일수 공제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환불절차: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