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접수기간
    기존회원 : 매월 20 ~ 30일
    신규회원 : 매월 5일, 10일, 15일, 25일, 30일 (등록기준일)
    * 회원가입은 방문접수 또는 팩스접수만 가능합니다.
  • 접수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강습시간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 30%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 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함.
  • 환불 안내
    개강 전: 당일 취소시 수수료 공제 후 전액 환불
    당일 이후 최초결제금액의 10%와 수수료 공제
    * 내부사정으로 인해 환불되는 경우 전액 공제
    개강 후: 최초결제금액의 10%와 수수료 + 경과일수 공제
    * 잔여일이 15일 남은 경우만 가능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입금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