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접수기간(방문접수)
    기존회원 : 매월 20 ~ 25일
    신규회원 : 매월 26일~말일까지 (주말 및 점심시간 제외)
    *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 접수시간
    평일 09:00-18:00(주말 및 공휴일 접수불가)
  • 강습시간
    매월 1일 개강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 50%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 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 환불안내
    개강 전: 전액환불
    개강 후: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 경과일수공제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본인명의 계좌로 입금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