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접수기간
    기존회원: 매월 20-24일
    신규회원: 매월 25~30일
    *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할 수 있음
  • 접수시간
    09:00-18:00
  • 강습기간
    매월 1일 개강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50%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 환불안내 (센터 안내데스크에서만 가능)
    개강 전 :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개강 후 :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 경과일수 공제
    * 개강16일 이후 환불불가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 수강신청한 달에 따라 수강한 일수에 해당하는 산정금액이 변동 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