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시간 : 09:00 ~ 18:00
○ 휴 관 일 : 매주 토요일,일요일, 법정공휴일
○ 접수기간
매월 1일(방문접수 가능/정원 마감시 변경불가)
○ 결제방법 : 온라인 카드결제 / ※현금결제 불가
○ 접수방법: 전화신청(061-433-2021)
○ 접수시간: 09:00~18:00
○ 환불 및 신규
▶ 환불신청접수는 방문접수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등에 의거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 개강일 이전 : 수강료 전액환불
- 개강일 이후 : 수강료-{이용일수×(수강료/총강좌일수)-환불수수료(총 수강료의 10%)}
▶ 환불금은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 신청인 은행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