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운영시간
○ 운영시간
- 평일 이용시간 : 06:00 ~ 22:00
- 주말/공휴일 이용시간 : 09:00 ~ 17:00
○ 휴 관 일
- 둘째주 화요일과 넷째주 월요일
-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매달 정확한 날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
- 기존회원 : 매월 17 ~ 20일(반 변경접수 : 매월 21일~22일)
- 신규회원 : 매월 운영일정표에 신규회원 등록일 안내
○ 할인혜택
- 3개월 등록시 10%할인
- 두종목 등록시 10%할인
- 재학생 30%할인, 교직원 20%할인
○ 수시접수
- 6일~16일까지 접수한 회원 : 수업일수 계산 후 접수
- 20일 이후 접수한 회원 : 20일~말일까지 수업일수 계산된 부분과 익월말까지 접수
○ 접수방법
- 센터 안내데스크 접수 가능합니다.
- 온라인 수강신청 불가합니다.
- 대표전화 : 051)852-1655
○ 강습수업
- 입장은 수업시간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 수업변경, 연기, 양도 : 강습등록기간 내 1번만 가능하며, 다른 프로그램으로 변경 시에는 추가금액 발생합니다.
○ 환불
- 개강전 100% 환불
- 매월 1일 ~ 9일 이전 2/3 환불
- 매월 10일 ~ 14일 이전 1/2 환불
- 매월 15일 이후 환불 불가
○ 연기
- 연기 신청서, 증빙서류 제출시 연기 신청한 날로부터 1달까지 연기 가능합니다.
○ 양도
- 같은수업으로만 가능합니다.
- 양도하는 분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사물함
- 개인사물함 등록시 : 보증금 1,000원 / 매달 사용료 3,000원
- 보증금은 사물함 열쇠를 반납하시면 돌려드립니다.
- 사물함은 매달 대여료 정산시 사용가능합니다.
- 센터 이용을 하지 않을 시에는 반드시 열쇠반납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물함 장기 미반납/연체시에는 물품을 정리 하오니 장기간 미반납/연체하지 않도록 해 주기 바랍니다.
- 3달이 지난 보관 물품은 처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