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is required

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운영시간





①회원접수

· 접수기간 : 홈페이지접수, 현장접수 가능(선착순)
· 접수방법 : 전화 상담 후 온라인접수(홈페이지) or 방문접수
※ 프로그램별 최소인원 미만 접수시 합반 또는 변경(폐강) 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에 맞추어 입.퇴장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 수업시간 20분 전부터 입장 가능
※ 운영마감시간 30분전부터 입장 불가능

· 펜싱장비 관련
- 대여가능 월50,000원 (칼,마스크,도복,장갑 등)

②회원 자격 정지
· 사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 센터 내 모금행위를 한 경우 - 센터가 정한 이용수칙 및 기타 제규정을 위반한 경우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조 제13호 및 제14호에 따른 사람


③운영시간 및 휴관일

· 운영시간 : 월~금 15:30~ 22:00

· 휴 관 일 : 법정공휴일 / 시설 안전점검이나 시설 개.보수에 필요한 기간


④수강료납부
· 수강료는 선불제입니다.

· 납부 방식은 계좌이체,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 계좌이체 - 방문 또는 온라인 납부 / 카드결제 (방문결제)
※ 현금영수증 발행 원하실 경우(051-262-7027)로 문의

⑤사용료환불 규정
- 환불신청접수는 방문접수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개강 전 :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 개강일 이후 : 참가비의 10%공제와 취소일(결석포함)까지의 이용일수 공제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 카드전체 취소 후 기본공제금 10%
- 경과일수공제 합산하여 현금으로 납부

▶환불 절차 : 환불 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 공제
- 환불 금액은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 신청인 은행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⑥연기 신청
· 연기기간 : 최대 30일 (증명서류 제출)
· 연기일자는 연기신청일로부터 적용 됩니다.
· 연기 후 재연기 및 변경, 환불 불가능
· 개인사유는 연기 불가

⑦강습
·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수업은 없음 (장소상황에 따라 부득이 휴강될 수 있음)
·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인원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될 수 있음.
· 클럽행사 혹은 대회 참여로 인해 수업이 불가할 경우, 당월내에 한해 보강 가능합니다.(자세한 일정은 조정)
· 개인레슨 원할시 사무실로 문의

⑧샤워실 이용
· 개인 수건, 세면용품 지참 필요

⑨시설물 훼손 등 배상
· 물품, 장비, 시설물 훼손 : 원상회복(실비변상 원칙)

⑩소지품의 보관관리
· 관리책임 : 개인 소지품은 본인이 관리함이 원칙
※ 회원의 개인부주의로 인한 물품의 분실 또는 훼손 등 으로 인한 손해는 클럽에서 배상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의무 및 권리
· 이용자 의무 : 스포츠클럽 이용수칙 및 제규정 준수
· 이용자 권리 : 이용 중 불편한 사항 및 개선내용 클럽에 건의
※공공이용시설임을 유의하여 이용수칙 준수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⑫이용자 안전수칙
· 이용 시설별 개시되어 있는 안전수칙 준수
· 피부병(전염병)환자 및 음주자는 센터 내 시설 이용 금지
· 프로그램 이용시간 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