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안내
- 이용안내
- 운영안내
운영시간
①회원접수
※ 운영시간에 맞추어 입.퇴장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 수업시간 20분 전부터 입장 가능
※ 운영마감시간 30분전부터 입장 불가능
· 펜싱장비 관련
- 대여가능 월50,000원 (칼,마스크,도복,장갑 등)
②회원 자격 정지
· 사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 센터 내 모금행위를 한 경우 - 센터가 정한 이용수칙 및 기타 제규정을 위반한 경우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조 제13호 및 제14호에 따른 사람
③운영시간 및 휴관일
· 운영시간 : 월~금 15:30~ 22:00
④수강료납부
· 수강료는 선불제입니다.
· 계좌이체 - 방문 또는 온라인 납부 / 카드결제 (방문결제)
※ 현금영수증 발행 원하실 경우(051-262-7027)로 문의
⑤사용료환불 규정
- 환불신청접수는 방문접수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 카드전체 취소 후 기본공제금 10%
- 경과일수공제 합산하여 현금으로 납부
▶환불 절차 : 환불 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 공제
- 환불 금액은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 신청인 은행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⑥연기 신청
· 연기기간 : 최대 30일 (증명서류 제출)
· 연기일자는 연기신청일로부터 적용 됩니다.
· 연기 후 재연기 및 변경, 환불 불가능
· 개인사유는 연기 불가
⑦강습
·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수업은 없음 (장소상황에 따라 부득이 휴강될 수 있음)
·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인원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될 수 있음.
· 클럽행사 혹은 대회 참여로 인해 수업이 불가할 경우, 당월내에 한해 보강 가능합니다.(자세한 일정은 조정)
· 개인레슨 원할시 사무실로 문의
⑧샤워실 이용
· 개인 수건, 세면용품 지참 필요
⑨시설물 훼손 등 배상
· 물품, 장비, 시설물 훼손 : 원상회복(실비변상 원칙)
⑩소지품의 보관관리
· 관리책임 : 개인 소지품은 본인이 관리함이 원칙
※ 회원의 개인부주의로 인한 물품의 분실 또는 훼손 등 으로 인한 손해는 클럽에서 배상하지 않습니다.
⑪이용자의 의무 및 권리
· 이용자 의무 : 스포츠클럽 이용수칙 및 제규정 준수
· 이용자 권리 : 이용 중 불편한 사항 및 개선내용 클럽에 건의
※공공이용시설임을 유의하여 이용수칙 준수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⑫이용자 안전수칙
· 이용 시설별 개시되어 있는 안전수칙 준수
· 피부병(전염병)환자 및 음주자는 센터 내 시설 이용 금지
· 프로그램 이용시간 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