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접수기간
    기존회원: 20일 ~ 22일(16:00) 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  온라인 재수강신청 - 결제

    신규회원: 23일(09:00) ~ 25일(16:00) 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 온라인 신규수강신청 - 결제

     

    강습시간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인원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수업은 없음
    (장소상황에 따라 부득이 휴강될 수 있음)
     


  • 환불안내
    개강 전(매월 20일~말일) : 전액환불
    개강 후(매월 1일~15일) : 결제금액의 10%공제 + 수업진행 경과일수 공제 후 환불

    환불절차
    홈페이지를 통한 환불신청 및 카카오톡 문의하기

    ※ 환불신청은 매월 15일까지만 접수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