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접수기간
    기존회원: 20-24일
    신규회원: 25-27일
    * 매월 접수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 강습시간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인원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될 수 있음.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수업은 없음 (장소상황에 따라 부득이 휴강될 수 있음)
  • 접수시간
    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신청(시작일 09:00 ~ 종료일 18:00)
  • 환불안내
    개강 전 : 전액환불
    개강 후 : 결제금액의 10%공제 + 경과일수 공제 후 환불

    환불절차
    환불신청서 + 통장사본 제출 - 계좌로 입금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