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접수기간
기존회원: 매월 5 ~ 10일(회비납부)
신규회원: 매월 1일~10일 (주말이나 공휴일 경우 익일접수)
* 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접수시간
09:00 ~ 18:00

강습시간
매월 1일 개강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3개월 가능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 50%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환불) 될 수 있음.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
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환불안내
개강 전: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개강 후: 최초결제금액의 10% 공제 + 경과일수 공제
*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
환불절차: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
*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